티스토리 뷰

금융

참저축은행 환승론 장점

Anne앤 2017. 7. 11. 17:10

평소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상품의 연리가 높으시다면 보다 낮은 연리상품으로 대출을 갈아타는 참저축은행 환승론 한번 알아보세요.

 

 

사실 고정적으로 나가는 이자만큼 아까운것도 없잖아요. 부채가 눈덩이처럼 불어나기 쉬운 복리부채나 무서운 아저씨가 찾아오는 사금융에서 벗어나도록 노력하는게 중요합니다.

 



 

이미 부채가 있는 상황이니, 대환상품 중 본인이 우대받을 수 있는 곳으로 말그대로 환승하시면 가계경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것 같습니다.

 



 

대환상품 중 대표적인 참저축은행 환승론 자격요건 및 조건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금액은 최소 100만원에서 최고 4천만원까지 가능하며 직장의료보험에 가입된 직장인이나 전문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인이 높은 연리의 상품을 여러개 사용하고 있더라도 연10%대의 상품으로 갈아탈 수 있고 본인이 재직하고 있는 회사의 규모와 상관없이 3개월이상 재직하기만 해도 되서 회사규모에 따른 불이익없이 심사가 진행됩니다.

 



 

참저축은행 환승론 금리는 최소 14프로에서 최대 19.9프로까지 상담에 따라 정해지며 본인계좌에 직접입금해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신부증, 주민등록등본과 건강보험득실확인서, 건강보험료납부확인서, 통장사본이 필요합니다.

 



 

본인이 사용하고 있었던 상품이 연20%~30%대라면 주저하지 않고 갈아탈 수 있는지 확인해보는게 좋겠죠. 그 밖에도 정부에서 실시하고 있는 서민금융상품도 많으니 알아보시고 너무 높은 비용의 부채에서 벗어나시길 바랍니다.

 

 

댓글